본문 바로가기

임시 보관함 /한심한 무리들

[사진40장] 경호무술 합동 수련사진(연맹임원, 외국인수련생)

 

 

 

[사진40장] 경호무술 합동 수련사진(연맹임원, 외국인수련생)

2015년 1월 25일 한국산업단지공단 무도장에서 경호무술합동수련이 있었습니다. 이날 수련에는 연맹임원들과 외국인근로자 경호무술교실 외국인 수련생들이 함께 수련했습니다. 70이 넘은 연세에도 함께 수련해주신 연맹 고문님들 및 임원님 그리고 지도자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합동수련참가자 (지도: 경호무술창시자 이재영)

상임고문 박오규, 상임고문 이운찬, 고문 박창한, 고문 이도수, 호남연합회장 황점동, 전북경찰청 무도교관 정창년, 서울협회장 이영호, 전북협회장 이상일, 부총재 이남식, 부총재, 김성기, 부총재 정원호, 부총재 김태정, 부총재 이준문, 부총재 이지연, 이사 곽종근, 경호위원 소익성, 경비지도사 이민석, 사무처장 장남수, 연수원장 이준오, 여성위원 김도경 외 외국인수련생 15명

 

 

 

 

 

 

 

 

 

 

 

 

 

 

 

 

 

 

 

 

 

 

 

 

 

 

 

 

 

 

 

 

 

 

 

 

 

 

사단법인 국제경호무술연맹에서는 경호무술 주말 수련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중학생 이상 남녀노소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며 특히 직장인들의 특별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가족도 함께 수련이 가능합니다. (경호무술은 작은 힘으로 상대의 힘을 이용하여 제압하는 기술로서 나이가 드신 분들도 수련이 가능하며 현재 70세이상 되신 분들도 함께 수련하고 있습니다. 경호무술은 싸움의 기술을 가르치느 게 아니라, 상대한 대한 존중을 알려주는 무술입니다.)

수련시간은 매주 일요일 오후4시~오후6시까지이며 현재 [외국인노동자 경호무술교실] 외국인 20여명도 함께 수련하고 있습니다. 수련회비는 월, 10만원이며 모든 교육은 경호무술창시자 이재영총재님이 주관합니다. 교육은 경호원 연수과정, 경호학과 입시과정, 경호지도사(국가기관등록자격증) 취득과정 또한 함께 실시하고 있으며 경호무술4단 이상 유단자는 교육비가 무료이며 봉사시간 또한 인정됩니다.

장소: 인천 남동공단 한국산업단지공단 무도장(수인선: 남동인더스파크역 5분)

문의: 사단법인 국제경호무술연맹

032)422-8854 / 010-8883-4446

 

 

사단법인 국제경호무술연맹(IKF)
http://cafe.daum.net/guard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