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행(善行)/이재명 기본소득

공공의료 합니다!이재명 드림 ^^

공공의료 합니다!이재명 드림 ^^ 

보낸사람

VIP주소로 표시하기<jaemyunglee@naver.com>


이 메일은 [naver.com]을 통해 발송된 메일이 아닙니다. 보낸 사람의 주소가 실제 발송 주소와 다를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히보기

 

 

안녕하세요! 이재명입니다 ^^ 
오늘은 성남시립의료원 공사현장에 방문하여 공공의료 정책을 발표하였습니다. 
메르스 사태를 겪으며 공공 의료의 중요성을 아프게 체감한 대한민국, 의료의 공공성은 더욱 강화되어야 합니다. 

그 어떤 수사를 붙인다 해도 의료 민영화는 병원이 환자를 영리 목적으로 사용할 가능성이 열린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박근혜-최순실 게이트의 VIP 진료 사태에서도 우리는 그것을 똑똑히 확인했습니다.  
박근혜 정부의 의료 민영화 정책에 반대하며, "국가가 책임지는 국민건강 정책"을 제시합니다.

오늘 발표한 공약입니다.  
· 18세 이하 모든 아동·청소년 입원비 전액을 지원하겠습니다. 장차 전면 무상 의료로 확대할 것입니다. 빈곤층 아동·청소년의 의료 서비스 소외를 막기 위함입니다. 가난과 질병이 반복되는 악순환의 고리를 끊겠습니다.

· 치매 중증환자 대상 노인전문병원을 추진하겠습니다. 고령화 시대, 치매 중증환자 대상으로 진료와 요양을 모두 제공할 수 있는 의료시설을 건립하겠습니다.

· 공공의료를 확대하겠습니다. 우리나라 전체 병상 대비 공공 병상의 비율은 10.4%입니다. OECD 평균 80%와 비교하면 초라한 수준입니다. 공공의료시설, 부족함 없도록 확충하겠습니다.

· 의료 전달 체계의 서울 집중 현상을 해소하겠습니다. 관계 법령을 정비하고 지역거점 공공병원을 지정·지원하며 국립대-거점병원 연계 체계를 구축하겠습니다.

· 능력에 따른 건강보험료 부과 체계를 확립하겠습니다. 서민의 의료비용 부담을 완화하고, 직장·지역 이원화에 따른 불공정한 보험료 문제도 해결하겠습니다.

· 2030년까지 건강보험 보장율을 80%로 높이겠습니다. 아파도 서럽지 않도록, 질병으로 인한 경제적 고통을 덜어내겠습니다.
 
· 산후조리비용으로 지역상품권 100만원을 지급하겠습니다. 출산과 육아는 개인의 책임이 아니라 국가와 사회의 공동 책임입니다. 육아부담은 낮추고, 지역경제는 활성화겠습니다.

 


국민경선 참여 인증 캠페인도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오늘 하루 잘 마무리 하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합시다 국민경선>


나는 이재명에게 경선 투표한다
내가 이재명이다

"창작의 댓가는 박근혜의 블랙리스트가 아니라
이재명의 #공정페이 여야 합니다.
문화예술인의 상처를 이재명이 대신 전해주세요" 
- 일러스트레이터 김민희 -

○내가 이재명이다 캠페인 참여방법
다음 세 가지를 SNS에 올려주시면
여러분이 이재명이 됩니다.

하나. 이재명에게 경선 투표하는 이유

둘. 얼굴 정면 사진

셋. #내가이재명이다 #국민경선

이재명 후원회▷▷▷ http://www.weljm.com

이재명 경선소식▷▷▷ https://goo.gl/t1iaHV

국민경선 참여▷▷▷ http://www.minjoo2017.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