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시 보관함 /한심한 무리들

경호 및 무예계의 베스트셀러 ‘도복하나 둘러메고’

 

 

 

 

경호 및 무예계의 베스트셀러 ‘도복하나 둘러메고’

경호 및 무예계의 베스트셀러 ‘도복하나 둘러메고’

경호무술창시자 이재영총재의 두 번째 책


 

입력날짜 : 2014. 08.20 안주석기자[뉴스타임즈]

 

경호무술창시자 이재영 총재

 

경호무술창시자 이재영총재의 두 번째 책인 도복하나 둘러메고(경호원들의 영원한 사부師父)책이 출판 전, 후부터 화재를 모으고 있다. 저자인 이재영 총재는 자신이 설립한 사단법인 국제경호무술연맹 회원들을 통하여 이미 1만권 이상의 사전 주문예약을 마친 상태다.

이재영총재는 자신의 첫 번째 책이자 경호업계의 베스트셀러인 ‘보디가드의 세계(신아출판사 2004)’를 넘어 경호 및 무예계의 베스트셀러가 될 거라는 자신감을 밝히면서 다음과 같은 책에 대한 자부심을 피력했다.

단언컨대 이 책은 자신만의 길을 걷고 있는 CEO나 지도자들은 반드시 읽어야 한다. 왜냐하면 이 책을 통하여 파란만장 했던 한 사람의 삶에 엑기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며 책을 읽고 난 후에는 이 책을 읽기 전에 자신이 아닌, 변화된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책은 제1장 보디가드의 세계, 제2장 도복하나 둘러메고, 제3장 경호무술과 나 그리고 삶, 제4장 멀리가려면 함께 가라 는 내용으로 이루어 졌으며 요즘 책으로는 드물게 신국판으로 570페이지가 넘는 방대한 분량이다. (출판사 북랩 www.book.co.kr)

'경호원들의 영원한 사부師父' 저자 이재영

경호무술창시자로 국내 1000여개 지부와 해외 20개국에 지부를 두고 있는 사단법인 국제경호무술연맹(IKF) 총재이다. 전국경호법인대표자회(NSCA) 의장으로서 경호업계에선 ‘경호원들의 영원한 사부’로 불리며 대한민국시민봉사대상 체육대상, 자랑스러운 한국인상 대상, 한국을 움직이는 혁신리더 대상, 서울지방경찰청장 표창, 인천광역시장 표창, 국회부의장 표창, 국회안전행정위원장 표창 등 각종 사회봉사 활동으로 국회의원 표창만도 30여 차례 수상했다.

서울 성동구 행응동 판자촌에서 태어났으며 고향인 홍성에서자라 홍성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전남과학대학교 경호보안과를 거쳐 미국 국제보안전문대학에서 경호무도학 박사학위를 취득하였으며 동, 대학교 명예총장에 추대되었다.

경기대학교 경호비서학과 등 많은 대학 경호학과에서 강의를 담당하여왔으며 현재는 국민대학교에 경호무술학과를 개설 후진을 양성하고 있다. 제18대 박근혜대통령후보 경호협력원장을 지냈고 월간 경호무술신문 발행인으로 대한방송(KBN), 뉴스타임즈, 행정신문에 고정칼럼을 기고하고 있으며 저서로는 <경호무술지도교본>, <보디가드의 세계> 등이 있다.

주요활동

- 사단법인 대한민국합기도협회 자문위원장 (합기도 공인9단)

- 사단법인 대한공수도연맹 심판위원장 (공수도 공인9단)

- 사단법인 세계검도협회 고문 (검도 공인8단)

- 대만 국제종합무술연맹 지도위원장 (종합무술 공인9단)

- 서울시태권도협회 기술심의회 자문위원

- 사단법인 대한삼보연맹 고문

- 한국청소년문화재단 청소년보호위원장

- 보건복지가족부 한국청소년문제연구소 고문

- 한국범죄퇴치운동본부(ASS) 이사장

- 제17대 대통령선거 이명박 후보 경호안전대책 수석부위원장

- 제18대 대통령선거 박근혜 후보 경호협력원장

- 경기대학교 경호비서학과 교수

- 전남과학대학교 무도경호과 객원교수

- 원광보건전문대학교 경호스포츠과 겸임교수

- 서울현대전문학교 경찰학부 객원교수

- 아세아항공전문학교 항공보안학부 교수

- 교육과학기술부 미래창의영재교육연구원 주임교수

- 미국 국제보안전문대학교 명예총장

- 아메리칸스포츠유니버시티(ASU, 미국체육대학교) 초빙교수 / 무도대학장


도복 하나 둘러메고

저자
이재영 지음
출판사
북랩 | 2014-09-05 출간
카테고리
자기계발
책소개
길이 있어 가는 것이 아니라, 내가 감으로써 길이 생긴다! 자신...
가격비교

 

책 소개

이 책은 몸 하나가 보호해야 할 생명이자 유일한 무기이기도 한 험난한 경호원의 삶을 통해 얻은 용기와 지혜로, 아무도 알아주지 않는 혼자만의 싸움을 하면서 실패와 좌절을 반복, 마침내 성공에 이른 성실하고 끈질긴 삶의 자세를 담고 있다. 실패와 수치스러운 일들을 딛고 어떻게 극복했는지를 눈여겨볼 때, 그것은 읽는 이에게 어디서도 배울 수 없는 반면교사의 역할을 훌륭히 해줄 수 있다. 그러므로 경호원 지망생과 무술 수련생들은 물론, 자신만의 길을 걷고 있는 CEO나 각계 지도자들이 꼭 읽어보아야 할 자기계발서이기도 하다.

[책은 오늘의 베스트셀러에 6일간(2014년 9월 5일 ~10일) 1위에 링크되었으며 현재도 월간베스트셀러 17위에 링크되고있다. 집계: 북랩www.book.co.kr]

사단법인 국제경호무술연맹에서는 경호무술 주말 수련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중학생 이상 남녀노소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며 특히 직장인들의 특별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가족도 함께 수련이 가능합니다. (경호무술은 작은 힘으로 상대의 힘을 이용하여 제압하는 기술로서 나이가 드신 분들도 수련이 가능하며 현재 70세이상 되신 분들도 함께 수련하고 있습니다. 경호무술은 싸움의 기술을 가르치는 게 아니라, 서로에 대한 존중을 알려주는 무술입니다.)

수련시간은 매주 일요일 오후4시~오후6시까지이며 현재 [외국인근로자 경호무술교실] 외국인 20여명도 함께 수련하고 있습니다. 수련회비는 월, 10만원이며 모든 교육은 경호무술창시자 이재영총재님이 주관합니다. 교육은 경호원 연수과정, 경호학과 입시과정, 경호지도사(국가기관등록자격증) 취득과정 또한 함께 실시하고 있으며 경호무술4단 이상 유단자는 교육비가 무료이며 봉사시간 또한 인정됩니다.

장소: 인천 남동공단 한국산업단지공단 무도장(수인선: 남동인더스파크역 5분)

문의: 사단법인 국제경호무술연맹

032)422-8854 / 010-8883-4446

 


도복 하나 둘러메고

저자
이재영 지음
출판사
북랩 | 2014-09-05 출간
카테고리
자기계발
책소개
길이 있어 가는 것이 아니라, 내가 감으로써 길이 생긴다! 자신...
가격비교

사단법인 국제경호무술연맹(IKF)
http://cafe.daum.net/guard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