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시판

블로거들의 모임, T-time을 TISTORY가 지원합니다

그동안 본인은 저 파란지붕 안에서 국민과의 솔직한 대화를 하자고 하는 이 슬로건을 걸고 이 땅의 부정과 부패를 막아달라고 블로그 총방문자 4,107,166명을 돌파하면서 호소할 때 이 나라의 공직자들이 여 야를 막론하고 국민들을 우롱하고 자기 자신들이 맡은 임무와 책무를 다하며 심부름을 다하지 않고 국민들 위에서 군림하려고 하기 때문에 발생하는 현상들입니다... 경찰(警察), 검찰(檢察), 감찰(監察), 입법(立法), 사법(司法), 행정(行政), 모두 각자의 임무가 있을 것입니다.
이 치욕의 역사를 외면하고 무슨 민주주의를 하겠다고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러니 나랏님도 못살고 떠나시지요?
http://blog.daum.net/hblee9362/11302510  

다음포털사이트의 계정을 블로그와 카페를 수없이 많은 곳에서 활동하여 왔습니다.
그런데 이 카카오스토리 라는 계정을 소통하기가 힘들기에 문의 드립니다.

이 땅에서 이렇게 언론을 통제하고서 저지른 일이 바로 부정부패였다는 사실을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트위터에서도 팔로워수 21,362 명이 넘어가자 이 계정 @xnbdnpxj1414 을 차단한 이유가 무엇일까?
http://blog.daum.net/hblee9362/11331465  
다시 계정을 만들어 활동합니다.
http://twitter.com/soqkswl

앞으로 이 다음 카카오가 이 나라의 언론으로서의 사명감을 갖고 올바른 정국의 해답을 찾으시려면 이 글을 필독하시고 시급하게 이 땅의 사법정화를 이루시기 바랍니다.
관청피해자모임-(썩은 판사,재벌,장군 색출) 조횟수 1위에서 5위까지 차지하고 있습니다..
http://cafe.daum.net/gusuhoi/3jlj/26429

http://notice.tistory.com/2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