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깥소식(가나다라 순)/이명박 심판을 위한 범국민운동본부

(급히 알려드립니다.) 백은종 대표님의 장모님께서 유명(幽明)을 달리하셨습니다.


(급히 알려드립니다.) 백은종 대표님의 장모님께서 유명(幽明)을 달리하셨습니다.

(급히 알려드립니다.) 백은종 대표님의 장모님께서 유명(幽明)을 달리하셨습니다.

대한민국은 백은종 대표님의 가족 친지들에게 너무나 크나큰 빚을 졌습니다.

2004년 노무현대통령님 탄핵기간, 백은종 대표님이 분신으로 항거하셨다가 기적적으로 목숨을 건진 역사가 있었습니다.

대표님의 분신을 계기로 탄핵반대촛불이 거세게 일어나 적폐들로부터 노무현대통령님을 지킬 수는 있었지만 백은종 대표님의 가족들은 평생 분신이라는 혹독한 트라우마 에 갇혀 살아야만 했습니다.(수십 차례의 수술에도 불구하고 대표님은 온 몸은 여전히 화상자국으로 덮여 있습니다.)

 

그런 이유로 대표님은 분신 이후 14년째 가족과 떨어져 홀로 지내며 이명박 당선 이후론 10년째 구속과 체포를 밥 먹듯이 당하며 투쟁해 오셨습니다.

그리고 오늘도 맹추위 속에 이명박 구속 촛불집회 중 장모님의 부음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적폐들에 맞서 싸우다 장모님의 임종조차 지켜드리지 못했습니다.

지난주 병상에 계신 장모님을 찾아뵙고 화해를 나누고 싶었으나 장모님께서는 이미 혼수상태이셨기에 고인의 한을 풀어드리지 못했습니다.

 

개인으로써 감당하기 힘든 희생을 극복하시며 적폐들과 맞서고 계신 백은종 대표님께서 의기를 잃지 않고 힘을 낼 수 있도록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장례식장 안내

 

부산의료원 장례식장 특2호실

김 성연님

입관: 1.28 10

발인: 1.29 7

장지: 영락공원

 

추모/격려 바로가기.

http://cafe.daum.net/antimb/HXck/230389



이명박근혜 심판 범국민행동본부
http://cafe.daum.net/anti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