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열사초청]4/10(금) 아시아 이상주의 특강 신청하세요




[한열사초청]4/10(금) 아시아 이상주의 특강 신청하세요

4/10(금) 아시아 이상주의 특강 안내

 

▶일시 : 4월 10일 (금) 오후 7시 30분 ~ 9시 30분  
▶장소 : 서울 페럼타워 세미나실(을지로입구역 3,4번 출구) 
▶강사 : 윤석현 (가정의학의,아시아이상주의 강사)

▶회비 : 1만원 
▶주최 : 한류열풍사랑 & 네이버 독서클럽

신청하기 → http://goo.gl/w3QAx9


미국 아이비리그를 비롯한 세계 여러 대학의 역사학 필독서 아시아이상주의!

 



이홍범박사의 저서 '아시아 이상주의'에서는 1만년 전까지 거슬러 올라가면 "한민족이 중국과 일본의 뿌리"라고 말하며, "한국이 동아시아 문화의 주체자."라고 주장해 세계 역사학계에서 많은 주목을 받았다.

 

* 이홍범 박사가 집필한 <아시아 이상주의>는 美 아이비리그를 비롯한 세계 유수 대학의 역사 필독서로 동학농민운동과 같은 이상주의 운동을 통해 동아시아 역사와 문화를 풀어낸 명저로 평가받는다

 

*오바마 대통령도 이 책을 읽고 감명을 받아 이홍범 박사를 자신의 키친 캐비넷 즉 명예장관으로 임명하고 긴밀한 관계로 친분을 나누고 있습니다

 

*저자 이홍범 박사는 동경대 법학부에서 정치학을 전공, 미국 동부 아이비리그인 펜실베이니아대학에서 역사학과 국제관계학으로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하버드대학에서 동아시아 국제관계를 전공했다. 이 박사가 지난 5년 동안 혼신의 힘을 다해 집필한 한국 중국 일본을 비롯한 아시아 문화 발전과 함께 고대 동아시아 역사, 문화의 발원지가 다름아닌 한민족이라는 사실을 다루고 있다. 약 1만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 시작하는 장대한 역사를 집대성, 고대 아시아 연구에 한 획을 그은 역사 문명 서적이다.

미국 대학 교과서적과 논문을 중점 출판하는 CAMBRIA PRESS사가 출판한 이 책은 양장 총 435페이지의 방대한 분량을 담고 있다.










한류열풍 사랑
http://cafe.daum.net/hanryu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