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시판

숙제 하나 보내오니 4일내로 풀고 복많이 받으세요.

숙제 하나 보내오니 4일내로 풀고 복많이 받으세요.

나도 숙제 중 (진짜로 좋은일이 일어나네요)

'돈으로 집을 살 수 있어도, 가정은 살 수 없다.

돈으로 시계는 살 수 있어도, 시간은 살 수 없다.

돈으로 침대는 살 수 있어도, 잠은 살 수 없다.

돈으로 책을 살 수 있어도, 지식은 살 수 없다.

돈으로 의사는 살 수 있어도, 건강은 살 수 없다.

돈으로 직위는 살 수 있어도, 존경은 살 수 없다.

돈으로 피는 살 수 있어도, 생명은 살 수 없다.

돈으로 관계는 살 수 있어도, 사랑은 살 수 없다.

돈으로 미래는 살 수 있어도 과거는 살 수 없다.

 

이 속담은 행운을 가져다 주며 네덜란드에서 유래 되었다.

이 속담은 지구를 10번 돌았으며, 이제 당신이 이것을 받았으니 당신이 행운을 가질 차례이다.

' 이 메세지는 유머가 아닙니다.

이 메세지를 정말 행운이 필요한 사람에게 보내십시요.

4일 안에 보내십시요.

콘스탄티는 1953년도에 처음 이 메세지를 받고 그의 비서에게 이 메세지를 20통을 만든 뒤 보내라고 지시했다.

9시간 후 그는 9천9백만달러 복권에 당첨 되었다.

카를로스는 같은 메세지를 받았으나 메세지 20통을 보내지 않았다.

며칠 후 직장을 잃었다.

그 후 마음을 바꿔 메세지 20통을 보냈고,

부자가 되었다.

1967년 부르노는 이 메세지를 받았으나, 단지 웃어버린 후 버렸다.

며칠 후 그의 아들이 매우 아팠다.

그래서 그는 속는 셈치고 이 메세 지를 20통 만들어 보냈다.

9일 후 그의 아들이 건강해졌다.

메이는 이 메세지를 받았다.

그리고 적힌대로 했다.

그 다음날 메이는 시험을 다 찍었는데 평균 94점이 나왔다.

이 메세지는 행운을 위해 만들어졌다.

당신은 4일 이내에 메세지 20통을 보내야 합니다.

만약 이 메세지 20통을 가족이나 친구에게 또는 아는사람에게 보내면, 당신은 4일전에 당신은 놀라운 사실을 들을 것입니다.

이 메세지 20통을 보내고 좋은 소식을 기대 하세요.

 

※주의사항 ; 수정하지말고 그대로 복사하여 보내십시요.

멀리 아프리카 말라위 김대식 신부님께서 보내 주셨다네요.

귀찮더라도 이행해 보세요!!

♡ 제가 받았으니 어떻게 해요.

^^ 다음분에게 꼭 보내드리라고 하네요. 복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