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송인단지방투어~!!주말잘모내시고 한겨레,조선tv정정보도요청합니다!!

 

 

 

소송인단지방투어~!!주말잘모내시고 한겨레,조선tv정정보도요청합니다!!

이번주금요일[여수촛불]7시

토요일[대구촛불]5시소송인단참여

지방분들과의만남을 가지겠읍니다!!생방예정


[유스트림선거tv공식방송] http://www.seongersosong.net
(선거tv공식방송) http://afree.ca/hys23h36 아프리카tv


국민의 주권이 먼저다
18대 대선은 총체적 불법 부정선거! 법대로 선거무효! 국민 주권 회수!
선거무효소송인단 모임http://cafe.daum.net/electioncase

<<제18대 대통령 부정선거 백서>>

구입문의 : 010-9930-0825, 02-502-2302

seongersosong@gmail.com



오늘자 한겨레신문 사설에 대한 제보가 있었다. 그 내용을 살펴본다.


"하지만 설사 야권에서 대선 불복이나 무효를 공식화하더라도 선거무효 소송의 시효가 이미 지나는 등 법적·정치적으로 실효를 거두기는 어렵다."

한겨레신문 시민편집인실에 항의했다. 돌아온 답변을 들어보자.

"야권이 할 수 있는 일이 없다는 뜻으로 서술한 것이다. 소송이 제기된 것이 있으면 별도로 기사화하겠다."

한겨레신문은 솔직하지 못하다고 강력하게 항의했다. 제18대 대통령 선거무효소송인단이 1월 4일 대법원에 "제18대 대통령 선거무효소송"을 제기한 것에 대해 몰랐다고, 정정보도하겠다고 했으면 간단히 해결될 일이었다. 그런데 궁색한 변명을 늘어놓았다.

그래서 정식으로 공문을 보내고, 한겨레신문사 앞에서 항의집회를 하겠다고 했다. 시민의 주권이 유린된 사안에 대해 사실확인을 하지 않고 사설을 게재한 것은 언론인의 기본책무를 망각한 행태다. 한겨레신문이 이러한 내용으로 사설을 게재할 것이었다면, 선거무효소송 만료일 다음날에 사설을 실었어야 했다.

우리는 한겨레신문사 앞에서 볼썽 사나운 한겨레규탄집회를 하지 않기를 희망한다. 그러나 조중동과 같이 사실확인을 하지 않은 사설에 대해 진정성 있는 반성과 그에 따른 책임 있는 입장표명이 없으면 가능한 모든 방법을 통해 한겨레신문의 반언론적인 작태를 좌시하지 않을 것이다.

뿐더러 한겨레신문에 제보한 내용 및 관계 기자들의 실명도 거론할 용의가 있음을 경고한다. 총체적부정선거 특히 중앙선관위의 개표부정에 대해 취재를 했으면서도 보도하지 않은 한겨레신문의 일련의 비이성적인 보도행태에 대해 공표할 수 있음을 경고한다. 시민의 힘으로 창간한 한겨레신문이 어쩌다 이 지경까지 되었단 말인가. 주주의 한 사람으로서 개탄스러운 현실이 안타까울 뿐이다.

http://www.hani.co.kr/arti/opinion/editorial/608286.html



외신들 대선스캔들 박근혜 위협 연이어 보도

어제의 뉴욕타임즈에 이어 오늘은 세계 3대 통신사 중의 하나인 AFP가 국정원과 군의 선거개입, 그리고 수사에 대한 외압에 대해 상세히 보도했습니다. 언어가 점점 강해지는 것이 느껴집니다. 기사 전문이 번역되어 아고라에 올려졌습니다. 방문하여 댓글과 추천, 그리고 공유로 보다 많은 분들이 기사를 읽으실 수 있도록 해주세요.


번역전문 바로가기 --> http://bit.ly/1ieLnPG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15&articleId=2550063아고라글


외신들 대선스캔들 박근혜 위협 연이어 보도

-뉴욕타임즈 이어 AFP도 ‘치명적인 거대한 스캔들로 무섭게 끓어올라’

-박근혜 정부 선거개입 스캔들 수사 압력 확인


조선tv방송 정치부장 윤정호 기자, 제18대 대통령 선거무효소송(2013수18) 제기 사실조차 모르고 있다!

어제 오후 조선tv방송 정치부장 윤정호는 오후 문재인이 대선이 부정선거라는 주장에 대해 적법절차를 거쳐서 문제를 제기하여야 하는데 선거무효소송이나 당선무효소송을 제기하지 않아 이미 그 절차를 놓쳤다고 언급했다.

그리하여 조선tv방송 정치부장 윤정호 기자는 선거무효소송인단에서 지난 2013.1.4. 대법원에 제18대 대통령 선거무효소송(2013수18)을 제기한 사실을 모르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하게했다! 그리고 사실이 아닌 것을 방송에서 떠들고 있는 것이다.

이처럼 국내 언론에서 선거무효소송인단에서 지난 2013.1.4. 대법원에 제18대 대통령 선거무효소송(2013수18)을 제기한 사실을 국민들은 물론 부장 기자도 모르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하게 된 점은 놀라운 충격사실이다!

항의하고 정정보도를 요청해야 겠다!

한겨레,조선tv 언론이국민보다못하나??

바른보도를하여야함에도 물타기기사를쓴다!!

당장 정정보도하라~~!!


[충격]18일득표수나온선관위전산발견[정보쎈타경찰대동]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중앙선관위국감에서 새누리의원들은 [전자개표기]라하고 오류도이야기하는데 물론 중앙선관위는

그런일없다했죠~~!!그런데 애당의원들이

ㅂㄱㅎ표에문재인들어간 혼표도 모를리없는데~~!!

아무말안햇다는것이 답답할뿐입니다!!

11월1일 10시부터 중앙선관위국감또합니다!!

인터넷의사중계시스템 http://www.webcast.g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