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44

[SERIZINE] 고객 중심 경영의 요체, 사용자경험 (UX)

이희빈 회원님께 드리는 SERI.org 뉴스레터입니다. [2013.10.02 제3067호]
    큰 일에 착수할 경우에는 기회를 만들어 내는 것보다도 눈앞의 기회를 이용하려고 힘써야 한다. - 라 로시푸코 -  
 
고객 중심 경영의 요체, 사용자경험(UX)
Ⅰ. 전 산업의 과제로 떠오른 UX
Ⅱ. UX 진화의 3大 트렌드
Ⅲ. UX 역량 강화를 위한 실천과제
고객의 마음을 여는 체험 마케팅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사용자 체험 혁신 전략
   
 
 
'나'란 브랜드를 키워 진정한 프로가 되라
삼성, 최인아
 
 
 
주식 호황은 끝날 수 있다
포춘코리아
 
 
삼성전자서비스
변호사 채용공고
 
 
POSTECH
화학과 교수 초빙
 
 
 
성공은 꿈에 의해 결정...   야구공이 주는 지혜
 
 
 
앞서가는소수
 
빅 데이터(Big Data)포럼
 
전략기획 실무
 
 
  최근 업데이트 2013.10.02 15시
shutdown Obamacare Microsoft David Cameron
Boris Johnson Merck unemployment ADB
 
   
SERIZINE 수신을 더 이상 원하지 않는 회원께서는 [수신거부]를 클릭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