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깥소식(가나다라 순)/twitter.com

Your daily Tweets

hblee9362 님,
오늘 하루 화제의 트윗을 보내드립니다.
hblee9362

이기명 @kmlee36

노후열차, 호남선에 집중 배차. <늙어서 힘드니까 쉬엄쉬엄 다니라는 지극정성 배려가 아닐까.> 절대로 호남 푸대접이라고 생각지 말라. j.mp/1bghVeb

9월 27일

[단독]코레일, 호남·전라선에 '노후 열차' 집중 배차했다::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

통합검색 기사 -국내기사 -외신기사 사진 -국내사진 -외신사진 등록 일시 [2013-09-27 08:53:27] 【서울=뉴시스】서상준 기자·그래픽 윤정아 기자 = 노후 객차(KTX 제외)가 호남·전라선에 집중 배차된 것으로 드러났다. 뉴시스가 27일 입수한 '주요노선별 열차 제작년도 현황'(코레일 자료)에 따르면 내구연한(25년)이 1~3년 남은 무궁화·새마…

6

관련 트윗

손병관 @sonkiza

검찰 "서울경찰청 분석관들, 김하영 온라인활동 확인되자 자신들 대화내용 녹음될 것을 우려해 볼륨을 줄여 녹음되지 않도록하려고 했으나 기계조작 미숙으로 녹음 이뤄졌다" mt.co.kr/view/mtview.ph… 병신들은 스스로의 행동으로 진실을 고백한다

9월 27일

서울청 증거분석팀, '댓글사건' 분석과정 은폐 시도 - 머니투데이 뉴스

서울지방경찰청 디지털증거분석팀이 국가정보원의 '댓글사건'에 대한 분석작업을 수행하는 과정에서 확인된 내용을 은폐하려고 시도한 정황이 드러났다.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1부(부장판사 이범균)는 2...

4

관련 트윗

미디어몽구 @mediamongu

이번주 촛불은 국정원 규탄하기 위해 드는 100번째 촛불이다.어느새 100일이 됐다. 08년 촛불이 100일때까지 타올랐는데, 당시 마지막까지 살벌 했었던 진압과 연행 장면 mongu.net/244 이번 국정원 촛불은 언제 꺼질까..

9월 27일

[영상] 광복절날 진행된 100번째 촛불집회

100번째 촛불집회, 처음 본 사복 체포전담조 Tracked from from615 : jaju.minju.tongil 삭제 8월15일 촛불들은 다시 한 번 거리를 가득 메우는 위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명박 정권이 광복절을 건국절로 둔갑시키며, 국민들에 의해 권좌에서 __겨난 이승만을 건국의 아버지라 추켜 세우는 블랙코미디를 연출했던 8월15일에도 촛불은 어김없이 거리를 밝히고 있었습니다…

3

관련 트윗

부정변증법(권재원) @hagi87

이번주 칼럼입니다RT @mediatodaynews 보수는 교육계를 이념갈등으로 몰아넣지 말라 mediatoday.co.kr/news/articleVi…

9월 27일

미디어오늘 : 보수는 교육계를 이념갈등으로 몰아넣지 말라

한반도를 절반으로 갈라 놓은 것으로도 모자라서 이제는 그 절반인 남한마저 조각조각 갈라놓고 있는 이념 갈등과 색깔론이라는 산불이 마침내 교육계까...

1

관련 트윗

고상만 @rights11

내 앞에서 효창원의 백범 선생님 묘역을 "혐오시설"`이라고 언성 높이던 용산구 새누리당 지지 주민과 "주민이 불편하고 불만이 있으니 아예 천안 독립기념관 외진 것으로 옮겨가라"는 용산구의회 결의안을 보니 분노가 피를 말리는 듯 하다.

9월 27일

3

리트윗

한 마리 유기견 @sydbris

<이건희한테도 20만원 줘야 되냐?>, 이 논리가 의외로 먹힌다. 그럼 이건희 손자가 군대 가면 군복을 신세계 백화점에서 따로 맞춰 입고 들어갈 거냐? 총은 직접 미국 가서 사 올 거냐? 짬밥 안 먹고 매일 신라호텔에서 사식 배달 시켜 먹을 거냐?

9월 27일

3

리트윗

조국 @patriamea

버클리 로스쿨 결정문 구절 3. "제소자는 단지 표절과 학문적 업적을 이해하지 못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문제가 된 논문을 제대로 읽거나 이해하는 것조차도 하지 못하고 있다."

9월 27일

3

리트윗

김선 @twittingsunny

참다 못한 며느리가 모두 앉은 상에서 다시 여쭤봤단다. "어머님, 제 밥은요?" 시모 왈 "여자는 남편그릇에서 한 술씩 먹으면 된다." 그러자 그녀는 일어나서 시모님 밥그릇을 들고 가 밥솥에 부었대. "어머님도 여자니까 아버님 밥 같이 드세요"

9월 27일

3

리트윗

놓치지 마세요, 지금 이 순간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트위터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