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행(善行)/민족사랑

[세상을 바꾸는 오늘의 명언과 책 한 마디] 나의 기록 58

방효문
방효문 2014년 12월 6일 오전 9:44
나의 기록 58





안녕하세요 오바마 대통령님





대한민국의 가을 하늘은 높고 푸르르고

우리의 산하는 아름다운 오색의 물결을 이루고 가고 있습니다

우리의 대한민국이 이렇게 아름다운 것은

하늘이 우리의 것 이었다고 하는 것입니다

대한민국에서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들을 보면서

이것은 하늘이 우리에게 보여준 기적의 역사 현장 이었다고 하는 것입니다

그 기적과 같은 일들이 바로 이곳 평택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이고

그 기적의 현장이 바로 평택에서 태어나서

지금 까지 배우고 자라 오고 살아 오는 과정이

바로 우리의

위대한 역사

거룩한 역사

성스러운 역사의

기적의 현장

이었다고 하는 것입니다

2000 년 전에 예수 그리스도의 역사의 기적의 현장이 있었던 일들이

지금 바로 평택에서 다시 태어나서 일어나고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2000 년 전에 있었던

위대한 역사

거룩한 역사

성스러운 역사가

기록이 되어서 그 기록들을 2000 년이 지난 후에도

우리들이 평택의 시민들이 역사의 기록을 보고 읽어 보고 있듯이

지금 우리들의 기적의 역사를 기적의 현장을 기록으로 만들어서

2000 년 후에도 지금과 같은 평택의 시민들이 전세계의 국민들이

우리의 위대한 역사 거룩한 역사 성스러운 역사를 기억을 할 수가 있듯이

우리의 대한민국은 지금 기적의 현장이 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런데 지금 까지 제가 드러나지 못하게 하기 위해서

전정권과 권력을 잡아 온 사람들이 이렇게

우리 대한민국의

위대한 역사

거룩한 역사

성스러운 역사를

거짓으로 만들고 만들어 갈려고 하여서 이렇게

대한민국이 혼란 스러운 것입니다

그래서 요즘은 통합 진보당의 이석기 의원에게

내란 음모 죄와 국가 보안법 위반 혐의을 적용을 하여서

대한민국에서 지금 일어나고 있는 기적의 현장의 일들을

감추고 숨기고 은폐를 시키려고 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 가운데에는 미국이 지금 까지

대한민국에 많은 관여를 하여 왔다고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미국이 전정권들에게 이같은 일들을 만들어 오게 하고

정권을 권력을 유지를 하게 하여 왔다고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미국의 책임도 크다고 하는 것입니다

대한민국의 이러한

위대한 역사

거룩한 역사

성스러운 역사의

기적의 현장에는

제가 있었고

그 기적의 역사를 만들어온 사람이 바로 저 였다고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제가 주한 미군에 근무를 하였었던 것이고

그 기적의 역사의 현장이 주한 미군 부대에서도 있었던 것이고

그래서 미국이 주한 미군이 저를 지금도

주한 미군에서 근무를 하기를 바라고 있는 것이고요

이제 새누리당의 사람들이 대한민국의 이렇게 위대한 거룩한 성스러운

기적의 현장의 범죄 행위들로 저에게 우리 가족들에게 처리를 한다고 하여서

우리의 기적의 역사의 현장을 만들어온 사람들 이었다고 하는 것을

전국민 여러분들이 다 알게 되었다고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 까지 언론에 방송에 신문에 보도가 되지도 않았고

알려 지지도 않았고 알 수가 없었던 일들이었데

이렇게 사람들에서 사람들에게로 입에서 입으로 전해져 온 것이

지금의 우리의 위대한 역사의 기적의 현장이 되었다고 하는 것이고

그 기적의 역사의 현장이 평택 이었고

대한민국 이었다고 하는 것입니다

이제 이같은 기적의 역사의 현장이

미국에게도 많은 책임이 있었다고 하는 것이고

미국이 또한 정권과 권력을 새누리당의 사람들에게 유지를 시켜 주고

우리들의 위대한 기적의 현장들을 감추고 숨기고 은폐를 하여 오는데

많은 일들을 새누리당의 정권에 기여를 하여 왔다고 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새누리당의 정권이 범죄 행위들이

우리의 기적의 현장이 되었던 것이고

이제는 우리의 기적의 현장들이 전세계의

위대한

거룩한

성스러운

기적의 현장들이 되었다고 하는 것입니다

이 기적의 현장들이 이제는 지금 부터 2000 년 후에도 많은 사람들이

전세계의 모든 인류가 알아 보는 기적의 현장들이 되었다고 하는 것입니다

감사 합니다







2013년 9 월 10 일





대한민국에서 방 효 문 드림
세상을 바꾸는 오늘의 명언과 책 한 마디 <bestqutotes@groups.faceb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