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깥소식(가나다라 순)/재경 연천중고 총 동문회

동문친교의 밤”

 

 

동문친교의 밤”

2014년 “동문친교의 밤”행사, 품격을 달리합니다.

다가오는 12월 6일(토) 오후 5시에 도봉산 입구 “초원웨딩홀”에서 개최되는 2014년의 연천중.고동문들을 위한 “동문친교의 밤” 행사가 동문들 간의 화합과 친교를 주제로 새롭게 선을 보입니다.

금년에 새로 시도되는 주요 내용을 살펴보면 1970년대에 가르침을 주셨던 곽학근선생님, 김인철선생님, 나삼수선생님을 모시어 스승과 제자간의 만남의 장을 마련하였으며 2부 행사에선 탈북 천재 피아니스트 김철웅씨를 섭외, “아리랑 소나타”등 주옥같은 선율을 감상할 기회를 만들었으며 고정현, 이돈희 시인 등 동문출신들의 시낭송도 준비하였습니다.

또한 행운권추첨을 통한 푸짐한 선물과 기수별 노래자랑시간도 프로그램에 포함하였으며 특히, 최다참가 1등과 2등 기수를 뽑아 소정의 격려금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한편, 동문친교의 밤 행사를 통해 우리모교와 고향의 궁금증을 내빈으로 초청된 모교 교장선생님을 비롯하여 군수, 군의회 의장 등으로부터 자세히 접할 수 있습니다.

북한과 인접하였기에 북으로부터의 확성기를 통한 대남 방송을 듣고 자란 우리 동문들로서는 타 지역 사람들보다도 “연천”이 통일의 길목이라며 통일이 되는 그날이 하루빨리 다가오기를 염원함에 있어 금번 탈북 피아니스트인 김철웅씨와의 만남 또한 의미 있는 일이 될 것임이 틀림이 없을 것입니다.

이렇듯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치루어질 금번 행사에 동문 여러분들을 정중히 초대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재경연천중.고 총동문회장 한희서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