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깥소식(가나다라 순)/보건복지부

[일간] 직장여성 출산휴가기간 연금ㆍ건강보험료 내야 하 나

Daily Newsletter
복지로 트위터 복지로 페이스북 복지로 블로그
복지로 2013년 9월 4일 (수)
오늘의 생생복지뉴스
베이비페어를 찾은 엄마들이 육아용품을 보고 있다
[복지] 개인회생 개시자ㆍ실업급여 수급자도 벌과금 분할납부

경기 불황으로 벌과금 납부에 어려움을 겪는 서민을 위해 당국이 벌과금 분할납부 대상을 확대하고 기한을 연장하기로 했다. 법무부는 이 같은 내용의 재산형 등에 관한 검찰 집행사무규칙 개정안을 6일 자로..
[고용] 통상임금에 고정상여금 포함 시 인건비 16% 증가

고정상여금을 통상임금에 포함할 경우 인건비가 평균 16.3%가량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는 조사결과가 나왔다. 기업들은 이 경우 초과근로시간을 줄이고 급여체계를 바꾸는 등 자구책을 내놓을 것이라고..
[보건] 여름 지났다고 안심?...바이러스성 장염 위험!

여름철에는 세균성 장염이 극성을 부린다. 살모넬라균, 비브리오균, 병원성 대장균 등이 덥고 습한 날씨에 오염된 물과 음식에서 더 빠르게 증식해 복통, 설사, 고열 등을 유발한다. 하지만 여름이 지났다고..
[교육] 수험생 본인 ID로 원서접수,전형료 결제뒤 취소 불가

4일부터 2014학년도 대입 수시모집 원서접수가 시작됨에 따라 원서 접수부터 전형료 결제까지의 과정에서 수험생들의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특히 올해도 수시는 수험생 1인당 지원 횟수를 6회로 제한하고 있어..
[주거] 안전행정부, 도로명 주소바꾸기 캠페인 실시

안전행정부가 새로운 도로명주소를 정착시키기위한 대대적인 캠페인에 들어갔다고 4일 밝혔다. 9월 2일부터 11월 30일까지 3개월간 실시하는 이번 도로명 주소를 한번에 바꾸세요 캠페인에 참여하는 방법은..
생생한 이벤트 & 알림마당
9월 1일 통계의날 기념 통퀴 이벤트 117회 정책 Quiz 情을 담다 사진이벤트 2013.8.12~9.15 내가 바라는 행복한 일터란? 내가 만든 CF가 TV에 나올 수 있는 기회!
온라인신청 모의계산 법률상담 시설검색 복지로 모바일 복지시설 앱 지난 뉴스레터 뉴스레터 수신거부
본 메일은 <복지로 뉴스레터 서비스>의 수신에 동의하신 회원님께 발송된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복지로 뉴스레터의 수신을 원하지 않으시는 회원께서는 [수신거부]를 클릭해 주십시오.
기타 도움이 필요하시거나 문의가 있으신 분들은 메일(bokjiro@khwis.or.kr)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2013 by 한국보건복지정보개발원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