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깥소식(가나다라 순)/나염인의 쉼터

티-아마존 대표를 구합니다,

 

 

티-아마존 대표를 구합니다,

일괄 사이트를 맡아서 진행하실분을 구합니다.

문의 010-6311-3715

글의 제목에서 놀라셨죠? 티 아마존만이 고정관념의 틀을벗다...에서

이미 고인된 스티브 잡스의 생각이라고 말을 해서요.

이 내용은 스티브 잡스의 신의 교섭력에 보면 알수가 있습니다.

저희 쇼핑몰을 여기에 비유하게 된것은 현재 온,오프라인의 많은 쇼핑몰이 있고각자

개성이넘치는 자기들만의 카테고리가 있지만 한가지 빠진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모두가 아시겠지만 쇼핑몰은 단순한 소비자에게 제품을 판매하는 목적이

우선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티 아마존은 틀립니다.

스티브 잡스의 신의 교섭력에 나온 일화입니다.

새로운 기술과 제품이 인정받지 못하는 일이 많다. 왜그럴까?

그것은 세상이 "고정관념"에 사로 잡혀 있기 때문이다.

잡스가 컴퓨터를 세상에 내놓을때. 개인이 컴퓨터를 갖는것은 상식에서 벗어난 일이었다.

대형 컴퓨터를 쓰고 이용하기 위해서는 전문지식이 필요했기 때문이다.

또 1975년 가정용 비디오가 탄생했을때도 사람들은 상식이 아니라고 말했다.

당시 비디오는 영화전문가가 사용하는것이지 개인이 사용하는것은 아니었기 때문이다.

참시한 제품을 히트하기 위해서는 비지니스 경쟁에서 이기기 전에 세상의 "고정관념"을 깨뜨리는것이

우선이다.

문득 위의 내용을 보시면 무슨말인지 이해가 선뜻 안될것입니다.

그렇지만 아시겠지만

아이폰의 신화는 전세계 소비자들이나 전문가들도 또한 인정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바로 고정관념을 깨고 만든 제품이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일상 쓰는 제품들은 변화(CHANGE)는 없고 기본 틀에서만 움직이는

제품들이 많아습니다.

그러나 아이폰은 그런 부분을 변화시키고 히트했던 제품입니다.

즉 우리가 일상에서 비지니스를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직장에서

생활하시는분들도 있습니다.

어느 제품이 잘나가니깐 바로 그런 제품을 카피하거나 비슷하게 만든다고 해서

히트치는건 없습니다.

짧은 시간에 돈을 벌수 있겠지만 비지니스에서는 실패를 하는것이기 때문입니다.

나만의 독특한 캐릭터가 있어야 합니다.

어느 누구도 시도 하지않은 참신한 디자인을 말입니다.

고정관념을 깨고 역발상적인 아이디어가 있다면 성공 할것입니다.

그래서 저희 티아마존은

일반 쇼핑몰과같이 판매 목적이 아닌 소비자와 같이 어우려져 복합적인

엔터테이먼트 공간을 만들려고 합니다.

건강.레저.여행.생활등 우리 주변에 일어나는 소식을 생생하게 쇼핑몰에 업데이트를 하여

인터넷 여러곳을 찾아 헤매는거 보다 한곳에서 전부를 볼수있는 문화적인 공간을

만들것입니다.

사회적 기업과 상생 협력하여 윈윈 할수 있도록 할것입니다.

서로의 부족한 점을 채워주는 티아마존이 우선 동반성장 할수있도록 할것입니다.

티 아마존 회원에게만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일을 만들어 주기 위해 새로운

기획안을 만들고 있습니다.

그것은 온,오프라인 쇼핑몰에서 시도 하지않은 일입니다.

기대하셔도됩니다.

저희 티아마존을 지금까지 많이 사랑해주셔서 매일매일 방문 고객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늘어나는 고객에게 감사드리며 더욱더 노력하라는 의미로 알고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http://www.t-amazon.co.kr

티아마존 가족 일동